8资源分享论坛 - 资源分享,资源共享|www.8ziyuan.com

标题: 김우성 (金佑星) – 《WOLF》[320K/MP3/无损/FLAC 网盘] [打印本页]

作者: 佛罗里达    时间: 2019-7-26 10:58
标题: 김우성 (金佑星) – 《WOLF》[320K/MP3/无损/FLAC 网盘]
【专辑简介】

The Rose 메인 보컬 김우성의 첫 솔로 앨범 “WOLF” 7월 25일 발매!
- 2년여에 걸친 작업, 콘셉트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모두 참여해 가수 겸 프로듀서의 면모를 보여줄 김우성의 첫 미니앨범 ‘WOLF’
- 첫인상(FACE)에 대한 김우성만의 해석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FACE’
밴드 더로즈의 메인 보컬 김우성이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WOLF’를 7월 25일 발매한다.
더로즈 김우성의 첫 솔로 미니 앨범 "WOLF"는 흔히 본능적인 남자로 상징 되지만, 사실 외로움이 많아 항상 무리 지어 다니고, 평생 하나의 사랑에 목숨을 바치는 습성을 가지고있는 늑대의 내면을 표현한 앨범이다.
이를 바탕으로 김우성이 표현하고 싶은 "WOLF"는 '남자들이 흔히 늑대라고 표현이 되는데, 어떠한 과정들과 감정들이 모여서 그를 늑대로 변하게 만들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앨범 수록곡 마다 의미를 담아 풀어나간 앨범이라 볼 수 있다.
앨범의 컨셉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김우성 본인이 맡아 긴 시간 동안 공들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가수 겸 프로듀서의 면모를 여과없이 보여준다.
특히, 타이틀곡 'FACE'는 첫인상에 바탕이 되는 얼굴의 대한 적극적인 가사를 보여주고있지만, 모든 사람마다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이 있고, 그것에 대해서 존중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FACE"의 뮤직비디오는 IU, 태연, 볼빨간사춘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과 연출력을 선보였던 비하인드더씬(BTS FILM)의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특유의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아티스트 김우성의 모습과 곡의 해석을 강조하였다.
1. WOLF
Lyrics by 김우성
Composed by 김우성
Arranged by 김우성, 이규호
앨범의 컨셉을 가장 잘 나타내는 INTRO 곡인 "WOLF"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보름달'이 떠 있는 저녁, 잠재되어 있던 본능을 이겨내지 못하고 늑대로 변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늑대로 변하는 모습을 음악 사운드로 표현 한 것이 이 곡의 포인트이다.
2. MOON
Lyrics by 김우성
Composed by 김우성
Arranged by 김우성, 이규호
너무나 사랑하지만 과거의 연인을 잊지 못하여 자신을 바라봐 주지 않는 대상에 슬프고 화가 나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을 담은 곡으로 엇갈려 버린 감정에 대한 답답한 마음을 가감없이 표현하였다. 거리의 음을 담은 앰비언스, 강렬한 드럼의 비트 등 감정을 대변하는 듯한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을 녹아 있는 어반뮤직 장르의 곡이다.
3. FACE [타이틀곡]
Lyrics by 김우성
Composed by 김우성
Arranged by 김우성, 이규호
타이틀 곡 'FACE'는 밴드적인 요소와 팝이 잘 어우러진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첫인상에 바탕이 되는 얼굴의 대한 적극적인 가사를 보여주고있지만, 모든 사람마다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이 있고, 그것에 대해서 존중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세련된 팝 리듬으로 표현한 곡이다.
4. 외로워
Lyrics by 김우성
Composed by 김우성
Arranged by 김우성, 이규호
높은 현실의 기준에 한없이 작아진 자신, 곁에 아무도 없다고 느껴지는 절망, 지나고 나서야 보이는 과거의 후회, 돌아가기에는 이미 늦어버린 관계 등 현대에 많은 이들이 느끼고 있거나 느껴보았을 외로움을 서로 공감하며 달래 주고픈 마음을 담았다. 피아노 중심의 멜로디와 우성의 특유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더 쓸쓸함이 느껴지는 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在线试听】

https://music.8ziyuan.com/

【MP3文件信息】

文件名大小
김우성-FACE.mp3
7.87 MB
김우성-FACE(Inst.).mp3
7.87 MB
김우성-MOON.mp3
8.20 MB
김우성-WOLF.mp3
3.81 MB
김우성-외로워.mp3
7.29 MB


文件总数 = 5
文件大小之和 = 36735805 Bytes

【FLAC文件信息】

文件名大小
김우성-FACE.flac
42.61 MB
김우성-MOON.flac
44.52 MB
김우성-WOLF.flac
19.85 MB
김우성-외로워.flac
36.72 MB


文件总数 = 4
文件大小之和 = 150678395 Bytes

【下载地址】RAR





作者: hdchy    时间: 2019-7-27 11:14
金佑星是哪个?
作者: 花觅卡卡    时间: 2019-7-28 06:37
谢谢楼主的分享辛苦了




欢迎光临 8资源分享论坛 - 资源分享,资源共享|www.8ziyuan.com (https://www.8ziyuan.com/) Powered by Discuz! X3.4